패스트파이브 이용하는 모든 멤버들은 복합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.(컬럭출력은 유료)
복합기 사용을 위해 계정 생성 및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니 아래 안내 내용을 꼭 확인 하신 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.
[복합기 이용 안내]
1. FASTFIVE App 가입 및 복합기 계정 등록
1) FASTFIVE App > 내 계정 > 설정 > 복합기 계정 등록
2) 복합기에 사용할 비밀번호 입력 후 등록 > 계정 등록 완료 후 화면 닫기
2. 복합기 프로그램 설치
1) 메뉴얼 및 드라이버 확인
① 복합기 문서관리 시스템 접속 : print.fastfive.co.kr
② [Help Desk] 클릭
③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
- 사용하는 운영체제(Windows, Mac OS)에 맞는 설치 프로그램 확인
- Download] 클릭 >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
④ 설치 프로그램 실행 및 설치
- 설치 프로그램 선택 – 마우스 우 클릭
- [관리자 권한으로 실행] > 팝업 발생 시, [예 or 확인] 클릭
3. 복합기 프로그램 실행 및 로그인
1) 프로그램 실행 - PC에서 [Sindoh Cloud MPS] 검색 및 실행
2) 프로그램 로그인
※ 복합기 이용 시, PC에서 Sindoh Cloud MPS 프로그램 실행 & 로그인 필수!
4. 복합기 기능 이용하기
1) 출력 - 바로가기
2) 팩스(fax) - 바로가기
3) 스캔 - 바로가기
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해드린 동영상 링크 및 안내서를 확인 해 주시고,
각 층 복합기에 설치된 안내문도 참고 부탁드립니다.
쉽고 편한 영상 안내 -> 링크 클릭
자세한 가이드라인 -> 링크 클릭
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,
- 패스트파이브 멤버용 웹 > 홈 > 1:1 문의하기
- 앱 > 라운지 탭 > 1:1 문의하기
- 또는 다음 링크를 선택하여 알려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